'ㅅ'

페미 나치 누가 만든 말인지 정말 잘 만들었다. 본문

雜談

페미 나치 누가 만든 말인지 정말 잘 만들었다.

박신혜 2018. 11. 15. 13:10


꽃뱀


양예원 사건에 끼어든 수지


이수역 폭행사건에 끼어든 오초희 (이 듣보는 또 누구야?)


각종 남혐 해시태그로 걸고 여혐 범죄로 낙인 찍고 선동하는 트페미


여성시대, 워마드, 쭉빵 등 여초사이트의 가세


- 이 년들은 진짜 진상을 파악하기는 커녕 그냥 처음부터 답을 정해놓고 지랄함ㅋㅋ 그런데 틀리면 반성을 해야지 그래도 아몰랑 그래도 여혐이야 그래도 남혐할거야. 이건 정당한 거야


- 애초에 '남혐이 정당한 세상'을 만들기 위해 각종 사회문제를 다 여혐, 성차별과 결부시켜서 억지로 무조건 몰아가니 뭐 그럴만도 하지 씨발년들. 그게 니들 작전이니까.


여자들도 참 진상을 파악할 생각은 안 하고 이런 선동에 넘어가는 거 보면...정말...


히틀러와 나치가 독일 국민들 선동해서 전국민이 다 광기에 휩싸이는 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.



제일 심각한 건 이런 선동을 받아줘서 헌법 위에 떼법 만들고 무고죄도 날려버리고 꽃뱀 옹호해주는 문재인 정권과 사법부 ㅋㅋㅋㅋ



페미 사상 때문에 온 나라가 개판이구나


양성평등은 지랄 


그냥 페미 사상 자체가 21세기 나치, 파시즘과 다름없는 광기이다.


개돼지들 그놈의 어설픈 허세랑 정의감 좀 그만 부려라 진짜 미개해도 너무 미개하다.